리뷰

레인보우 키캡으로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ABKO K130 아이리스 with 레인보우 키캡

노가리의꿈 2015. 8. 5. 11:04

 

 

ABKO에서 K130 아이리스 with 레인보우 키캡이라는 키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LED를 사용하지않고 무지개의 7가지색상으로 만들어진 키캡이 들어있습니다.
무지개색의 키캡으로 기존의 흰색의 키캡과 바꿈으로써 한가지모습에 질리지않고 새로운 느낌의 키보드로

변모시킬 수 있는 것이 이제품의 최대의 장점이지 않나 싶네요.
그럼 ABKO K130 아이리스 with 레인보우 키캡을 직접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스펙과 제품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으로는  K130 아이리스, 레인보우 키캡,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조합키들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후면에는 미끌림방지패드가 4군데 부착되어 있으며, 받침대 2곳에도 미끌림방지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2방향의 케이블 가이드와 배출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템스컬쳐2방식으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손목에 부담이가지 않고 정확한 키를 눌러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레인보우키캡으로 여러가지 모습의 키캡으로 새로운 느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테스트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대동시입력키는 19키이며, 게임에서의 키를 치는 키감도 편안하면서 정확한 키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FPS게임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키를 누를 수 있었습니다.
ABKO K130 아이리스 with 레인보우 키캡의 장점은 레인보우키캡에 의한 다양한 색상의 키를 만듬으로써 지루할때에

새로운 느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12개의 멀티미디어 핫키, 반복입력 속도변환과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스탭스컬쳐2 방식을 가지고 있으는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였습니다.
지금까지 ABKO K130 아이리스 with 레인보우 키캡의 사용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 사용기는 ABKO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