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UV광택으로 스크레치가 없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케이스 스탭 S501 USB3.0

노가리의꿈 2013. 4. 30. 00:23

 

 

COMART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케이스인 스냅 S501 USB 3.0을 출시했습니다.
3만원대의 가격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하이그로시광택에 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또한, 상단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외장HDD를 연결 했을 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냅 S501 USB 3.0을 살펴보면 제품의 끝부분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만들어져 있어 부드러움 느낌과 UV코팅으로 잔기스가 잘 나지않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럼 실제 스냅 S501 USB 3.0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안에 있는 제품의 색상을 알 수 있도록 제품색상이 적혀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케이블타이, 설명서, 먼지필터, 다용도가이드, 각종볼트가 들어있습니다

 

이번에는 스냅 S501 USB 3.0의 외부와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UV코팅으로 스크래치도 거의 나지않으며, 코팅광택에 의해 고급스러운 느낌이나는 제품입니다

 


▲측면패널을 손쉽게 OPEN 할 수 있는 OPEN 손잡이

 


▲바닥면을 높여주는 받침대

 


▲측면아크릴은 분리가능합니다

 


▲전면패널은 볼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케이블을 정리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제품과는 다르게 RESET S/W가 두개가 있으며, 한개의 RESET S/W는 HOTKEY용으로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스냅 S501 USB 3.0의 온도를 측정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UV광택에 의해 스냅 S501 USB 3.0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보급형 케이스입니다.
또한, 전면의 흡기와 후면의 배기와 하단의 파워서플라이를 장착시 바닥받침대가 높아 파워서플라이의 쿨링팬을 잘 살린 제품입니다.
또한, 대형그래픽카드와 선정리홀과 후면의 선정리공간으로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3만원대의 보급형의 제품으로써는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는군요.
그리고 후면의 BLUE LED 120mm 쿨링팬과 측면 투명아크릴에 의해 튜닟한 것같은 효과를 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쉬운 것은 TEST메인보드가 HOTKEY를 사용할 수 없는 메인보드라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스냅 S501 USB 3.0의 리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