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013년 GMC의 첫 보급형 케이스 PANG

노가리의꿈 2013. 2. 9. 17:40

 

 

케이스전문업체인 GMC에서 2013년을 맞이하여 많은 신제품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던 풍시리즈인 풍5와 새로운 케이스인 V1000, 그리고 PANG등 많은 케이스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GMC의 신제품 중의 하나인 PANG제품을 살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에 PANG제품은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는 어떤 색상의 제품인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스티로폼과 비닐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멀티미디어소켓 및 전원과 리셋 그리고 에어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면에는 에어홀에 의해 내부의 공기유통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PANG의 내부를 살펴보면 선정리홀이 있으며, 반대쪽측면에는 선정리클립도 장착할 수 있게 되어있어 선정리하기 손쉽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의 패널자체에도 선정리를 위한 공간확보용으로 측면을 만들어 놓았기에 간단하게 선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 내부를 살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보급형의 케이스이지만, 2.5"BAY도 장착이 되어있으며, 내부의 설계가 잘 되어있어 선정리와 부품의 설치가 잘 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면의 전원LED와 리셋LED에 불빛이 들어오지 않게 하실분들은 전면패널과 연결되어있는 4핀전원소켓을 파워의 4핀전원소켓과 연결하지않으면 됩니다.

 

 

PANG의 온도테스트를 간단하게 해 보았습니다.
FULL LOAD시에도 온도가 많이 올라가지 않았으며, 쿨링팬의 소리도 크게 들리지않았으며, 제품의 설치도 불편하지않은 보급형 제품으로 GMC의 2013년 첫케이스들의 첫단추가 잘 끼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괜찮은 제품이였습니다.
올 한해 GMC의 케이스들이 기대가 되는군요.
지금까지 PANG의 리뷰를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