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530-12V를 사용하면서 편리했던 점도 있었으며, 좀 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것도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체험한 것을 총정리하면서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차량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차량용품이기때문에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집안에서 충전할 수 있는 아답터와 다른 멀티미디어와 연결할 수 있는 잭도 같이 포함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외형쪽에서는 불만이 없이 잘 만드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능을 좀 더 추가하면 어떨까 싶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상시전원장치쪽에 휴대폰충전도 가능한 잭도 만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밧데리는 사용하면 할수록 수명이 줄어듭니다.
그럴때를 대비해서 밧데리를 교체할 수 있도록 A/S 혹은 유저들이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도록 만들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기능쪽은 딱히 이야기할 것이 없을정도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상세한 메뉴얼을 공급하는 것도 괜잖을 것 같네요.
저의 카이드록스 CD-3000 방전테스트에서 알 수 있듯이, 1채널때의 블랙박스와 2채널때의 블랙박스 사용기간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요즘은 2~4채널까지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미리 제품설명서에 표기를 해두셔야 될 듯 싶네요.
저도 테스트가 끝나면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을 연결하면 어떨까?라고 생각되니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이분들을 위해 사용시간에 대한 것은 여러방면의 가정을 살펴보고 표기를 해두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지금까지 LK-530-12V를 체험하면서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된 듯 싶습니다.
블랙박스가 고장난 것도 찾았으며, 퓨즈박스에 연결하지 않아도 시가잭만으로도 충분히 블랙박스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기에 엄청 마음에 든 제품입니다.
앞으로는 LK-530-12V가 블랙박스만이 아닌 네비게이션과 연비측정기등도 연결해도 차량이 방전되지않고 잘 사용하게 만드는 것이 앞으로의 과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과연 LK-530-12V는 어떻게 진화해 나갈 것인가 기대가 되네요.
그동안 저의 LK-530-12V 체험기를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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