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장착과 사용이 편리한 상시전원장치 LK-530-12V~!! (개봉기)

노가리의꿈 2012. 5. 4. 00:07

 


차량을 운전하다가 필요한 것을 느끼게 되었던 것이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이였습니다.
블랙박스는 '소잃고 외양간을 고친다'라는 속담이 있는데, 제가 그꼴이였습니다.
사고난뒤에 다음을 미리 대비하여 블랙박스를 장착했었습니다.
그리고 네비게이션은 제가 길치이기때문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
이렇듯 두가지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느끼는 것이....
상시전원에 눈이 가더군요.
특히 블랙박스를 장착 해 놓고 주차해서 시동을 끄고 난뒤에는 전혀 활용성이 없어지기에 주차를 해놓아도 영상을 찍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상시전원에 눈이 가는 것이 당연한 것이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출시한 상시전원장치는 선을 짤라야된다는 것이 마음에 들지않아 지금까지 상시전원을 장착하지 않았지만, 이번에 큐알온텍에서 출시한 LK-530-12V는 전원을 따지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눈여겨 봤던 제품입니다.
그러던 중 우연인지, 인연인지 제가 체험 할 기회가 생겼네요.
큐알온텍 LK-530-12V는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안에 뾱뾱이가 들어있습니다

 

 

큐알온텍 LK-530-12V의 개봉을 해 보았습니다.
안에는 설명서, 본체, 시거케이블, 시거소켓, 상시연결케이블, 벨크로테이프가 들어 있습니다.
이것들을 어떻게 장착하는지에 대해서는 추후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박스를 개봉 해 보았으며, 다음에는 제품의 스펙과 LK-530-12V의 외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