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BONO BOSS에서 새로이 출시한 보급형 스피커인 BOS-A2 !!

노가리의꿈 2011. 11. 18. 00:09


BONO BOSS에서 보급형으로 출시된 BOS-A2의 2채널 스피커와 리모컨과 우퍼가 있는 2.1채널인 BOS-A22를 출시했습니다.
이제품들은 프라스틱으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 MDF원목으로 제작되어 좋은 음질을 내는 스피커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급형 스피커답게 사용하는 것은 간편하면서 전원의 on/OFF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보급형 2채널 스피커인 BOS-A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후면에는 스펙과 A/S정보등이 나와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스피커 사용설명서가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비닐로 BOS-A2를 잘 덮여져 있으며, 검은 하이그로시한 광택과 검은색 MDF원목의 색상이 어울리는군요.

 

이젠 BOS-A2의 외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90mm(A) x 82mm(B) x 130mm(C)로 크지않은 보급형 스피커입니다.

▲바닥에 받침대, 후면에는 에어덕트, 울림판등 작아도 갖출 것은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테스트는 PSP로는 음악과 게임을... 스마트폰인 아트릭스와 컴퓨터에 연결해서 간단하게 음질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BOS-A2의 외형도 살펴보고, PSP와 스마트폰, 컴퓨터로 음악과 동영상으로 스피커의 음질을 들어봤습니다.
PSP와 스마트폰를 BOS-A2와 연결하기전과 연결 후 차이가 났습니다.
저음으로는 PSP와 스마트폰의 음질이 더 듣기 좋았지만, 볼륨을 높여 소리를 올리면 PSP와 스마트폰의 음질보다 듣기가 더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원목으로 제작되어 플라스틱제품보다 좋은 음질을 갖춘 제품으로 보급형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