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남성 지갑정도의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리한 블루투스 키보드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노가리의꿈 2018. 6. 4. 18:30

 

 

 

퓨전FNC에서 INOTE X-Folding Elite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이며, 내장배터리방식의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on/OFF 스위치가 없이 접혀있는 키보드를 펼치면 자동으로 on되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내부의 디자인도 심플하지만 무엇보다도 가볍고 얇으며, 접혀있을때의 크기도 작아 휴대하기가 좋다는 것이

이제품의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INOTE X-Folding Elite Pro를 직접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의 박스에는 제품에 대한 특징과 스펙이 나와있으며,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가 어떤 제품인지 간략하게 나와있습니다.
박스안에는 제품이 들어있지만 완전고정되어 보호되고 있지않는 것이 아쉽네요.

 

 

구성품으로는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다나와의 상품페이지에서 발췌 해 왔습니다.

 

 

치수를 재어봤습니다.
일반스마트폰보다 길이는 거의 동일하며, 폭에서 약간 더 넓은 제품입니다.
두께도 얇은 제품입니다.

 

 

측면에 5핀충전소켓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한쪽측면에 충격 및 손상방지를 위한 패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충전중에는 Green LED가 들어오며, 페어링때에는 Blue LED가 점멸됩니다.


 

 

페어링으로 폰에 등록해서 연결 해 보았습니다.
바로 등록한뒤 연결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를 살펴보았습니다.
Connect버튼으로 간단하게 페어링해서 사용 할 수 있었으며,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OS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설치되어 있는 키로써 손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기와 두께가 얇기때문에 휴대하기도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퓨전FNC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