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앱코에서 출시한 핑크색상과 축교환이 가능한 오테뮤축으로 만들어진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적축)

노가리의꿈 2017. 12. 25. 23:09

 

 

 

ABKO에서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기계식키보드로써 적축 오테뮤 방진축을 사용하여 축내부에 먼지유입이 되지않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조금큰 키들에게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적용되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또한, 색상이 핑크색이라 예전에 남자는 핑크라는 말을 자주했던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라 더욱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그럼 이번에 출시한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를 직접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외부에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에 대해 설명이 잘 되어있으니 구매하실때에는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으로는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 먼지제거붓, 키캡리무버, 오테뮤축리무버,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주로 키의 조합기능과 LED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으며, 간략하게 나와있는 제품정보와 축에 대한

정보를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 제품정보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젠 실물의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영이중사출키캡으로 되어있으며, PBT재질의 키캡으로 오랜시간 사용해도 번들거림이 적고 처음과 같은 키감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기계식키캡보다 낮은 키캡인 LP형 키캡을 사용한다는군요.
이것은 실제로 사용 해 보면 손감각으로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바닥면에는 미끌림방지패드와 받침대가 있는 것은 일반적인 키보드와 같습니다.
하지만, 받침대부분에 고무패드가 씌워져 있는 것이 다른 키보드와 차이가 있습니다.

 

 

키캡의 높낮이는 인체공학적인 키캡으로 기울기가 각구간마다 틀리기때문에 키를 누르는데 걸리적거림없이

편안하게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노이즈필터와 금도금되어있는 USB소켓과 케이블은 페브릭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캡이 2개이상 들어가는 곳에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테뮤 방진축은 교체가 가능하기때문에 고장이나면 고장난 키만 교체해주면 됩니다.

 

 

위의  LED는 8가지 게임지정 LED효과 모드를 살펴 본 것입니다.
다음은 LED효과기능과 키를 눌렀을 때의 소리를 동영상으로 살펴보록 하겠습니다.

 

      

                                        LED MODE

 

      

                                     TRACING MODE

LED효과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순서대로 TRACING - BREATHING - ZONE - SCAN FROM LEFT TO RIGH - 45 DEGREE SCAN - RUNNING -

WAVE SCAN FROM LEFT TO RIGHT SIDE - REACTION - STEADY LIT 모드 순서대로 변환됩니다.

 

      

                                                    키소리

 

ABKO HACKER K3000 핑크믹스 키보드를 직접 눌러보았습니다.
소리가 다른 기계식키보드보다 작으면서, 키캡의 높이가 낮고 부드러운 키감이라 멤브레인 키보드를 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네요.

 

 

마지막으로 FPS게임에서 직접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키감의 느낌도 좋았으며, 키를 눌렀을 때의 성능과 키속도도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적축의 제품이라서 그런지 기계식키보드치고는 무척 부드러운 느낌의 키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였으며, 성능과 제품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앱코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