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015년 심플한 디자인과 보급형 케이스와의 만남 K25 Magic Suit 3.0

노가리의꿈 2015. 2. 22. 20:04

 

 

 

엠제이테크놀로지에서 2015년형 미들타워케이스인 ENERGY OPTIMUS K25 Magic Suit 3.0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일반적으로 보급형 케이스의 내부구조는 이제 거의 비슷하지않나 싶네요.
그렇기에 2015년형의 보급형 케이스는 디자인으로 승부를 거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에 출시한 ENERGY OPTIMUS K25 Magic Suit 3.0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측면에 제품의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박스내부에는 스티로폼과 비닐로 케이스를 감싸고 있으며,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케이블타이, 각종나사, PCI슬롯커버,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ODD오픈버튼이 전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 붙어있습니다.
다음은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손베임방지처리가 잘 되어있으며, 제품은 상단파워를 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조립시에도 어려움없이 조립이 가능했네요.
SSD설치하는 곳과 HDD설치하는 곳이 표시가 되어있어 초보자도 하드웨어조립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한 온도를 측정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NERGY OPTIMUS K25 Magic Suit 3.0을 살펴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도 괜찮지만, 하드웨어를 조립하여 온도를 측정 해 보았을 때, 통풍능력도 괜찮은 보급형

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아쉬운 것은 전면에 쿨링팬이 장착되어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급형의 케이스로써  ENERGY OPTIMUS K25 Magic Suit 3.0는 사용하기 좋은 케이스라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ENERGY OPTIMUS K25 Magic Suit 3.0의 체험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 사용기는 (주)엠제이테크놀로지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