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 (주)위니테크놀러지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위니캠 X200FHD - 개봉기 -

노가리의꿈 2014. 2. 9. 22:55

 

 

 

블랙박스는 현재로써는 필수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생각되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사고시 사고검증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도 처음에 사고가 났을 때 블랙박스가 없었기 때문에 고생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그사고 뒤로 바로 블랙박스를 설치해서 지금까지 저의 차랑에는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박스가 1채널제품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는 2채널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전방뿐아니라 후방에서 발생하는 사고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블랙박스의 도입으로 근래에는 100%보상도 나오기때문에 될 수 있으면 2채널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주)위니테크놀러지에서 출시한 위니캠 X200FHD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품은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이미지센서가 소니제품에 아니라 파나소닉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후에 소니제품의 화면과 비교 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지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이제품은 특이하게 거치대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니캠 X200FHD를 개봉 해 보겠습니다.

 

 

제가 살펴 볼 제품은 16GB제품 입니다.

 

 

한쪽측면에는 제품의 스펙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보안스티커를 제거하면 A/S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테스트를 위해 과감히 뜯습니다. ㅎㅎ

 

 

기본박스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별도구매해야되는 부품들로 외장GPS와 AV-OUT케이블 입니다.
위니캠 X200FHD을 개봉을 해 보았습니다.
시거잭으로도 연결이 가능하지만, 시거잭은 별도구매로 되어있네요.
기본적으로 상시전원연결을 하는 제품으로 다음은 위니캠 X200FHD의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