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8 이레테크에서 출시한 1채널 HD급 블랙박스 Black Cube H500 - 마무리 -

노가리의꿈 2013. 3. 1. 19:32

 

 

2주간의 블랙큐브 H500을 체험하면서 느낀점을 살펴보면서 체험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큐브 H500의 장점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치대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설치되는 제품이기에 영상의 울림현상이 발생되지않습니다.

 

▲바닥면의 양면테이프 붙착되는 곳과 분리가 되기때문에 A/S가 발생했을 때 양면테이프를 제거하지않고 본체만 분리해서 보낼 수 있기에 재설치의 하지않아도 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HD의 영상으로 화질이 좋습니다. 

 

HD영상으로 화질이 좋으며, 주간과 야간에서 신호식별과 타차량의 번호판식별이 잘 되었습니다.
또한, 역광시에도 좋은 성능을 발휘했으며, 백화현상이나 내부 LED불빛에 의한 영상의 빛번짐현상도 없었습니다.
서큘리티 LED를 넣으므로써 도난방지기능을 높인 제품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서큘리티 LED는 자체에 충전건전지를 넣으므로써 상시전원으로 연결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LED가 들어오도록 만들면 더 좋았겠다고 생각했으며, 사용자가 기울어지게 설치했을시에 블랙박스의 양면테이프를 뜯지않고 기울어짐을 수정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블랙큐브 H500의 체험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이만 체험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