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장착과 사용이 편리한 상시전원장치 LK-530-12V~!! (제품외형 및 설치)

노가리의꿈 2012. 5. 6. 18:31

 

이번에는 큐알온텍 LK-530-12V의 스펙과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LK-530-12V의 스펙입니다.

 

▲DC IN은 전류가 들어오는 쪽이며, DC OUT은 전류가 밖으로 나가는 곳으로 DC IN은 차량쪽 시가짹이나 퓨즈에 연결되는 곳이고, DC OUT은 블랙박스와 연결되는 쪽입니다.
중간에 있는 on/OFF는 당연히 LK-530-12V의 전원을 on/OFF해주는 스위치입니다.

 

 

다음은 차량에 설치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것을 먼저 해도 상관은 없으나 저는 차량쪽의 시가소켓쪽과 LK-530-12V를 먼저 연결했습니다.

 

▲다음으로 블랙박스와 LK-530-12V를 연결했습니다.

 

이걸로 설치완료~!

초보자도 쉽게 장착할 수 있어 편합니다. ^^

차체로 하는 상시전원은 어렵지만, 간단한 DIY를 해야하기때문에 인터넷으로 상시전원연결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잭연결방법은....

 

 

▲①은 상시로 전원이 들어가지는 퓨즈를 선택하여 설치, ②은 차체에 접지해주며, ③은 LK-530-12V에 꽂아줍니다.

 

그리고 혹시 올뉴마티즈를 타는 분들을 위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올뉴마티즈의 퓨즈박스는 핸들 데시보드 뒤쪽에 있기때문에 데시보드를 빼거나 아니면 머리를 페달있는 곳에 넣고 열심히 작업을 해야됩니다.
제가 올뉴마티즈라 DIY에 자신없는 분들은 그냥 공임맡기는 것이 편하실 것이라 생각되네요.
참고 사진 올립니다.

 

 

지금까지 LK-530-12V과 간단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크기가 조금 크다는 것이 아쉬울 뿐, 제품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다음에는 간단하게 제품의 성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